인쇄
  • 홈으로
  • 독서마당
  • 추천도서

추천도서

추천도서 게시판 상세보기
[어린이도서](영국 자연사박물관의) 애니멀 타임스. 2
작성자 금정도서관 등록일 2020/04/02
저자 스텔라 거니 글 ; 니브 파커, 매튜 호드슨 그림 ; 조은영 옮김
출판사 을파소
출판년도 2019
청구기호 C 491.508-애198-2
첨부파일 애니멀타임스.2.jpg (474 kb)
애니멀타임스.2.jpg
경제, 음식, 건강 & 미용, 환경, 스포츠 등 지구 곳곳에 사는 땅 위에 살든, 물속에 살든, 하늘을 날아다니든, 땅속에 굴을 파든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위한 뉴스와 특집 기사, 알쏭달쏭 게임과 퍼즐로 가득한 지식 그림책이다. 최근 지구에서 가장 큰 논란이 되고 있는 이슈인 지구 온난화 소식부터 곧 세계 최고 수컷 사자 전용 미용사의 인터뷰, 유명 야생 동물 13마리의 프로필까지……. 철저하게 야생 동물들의 입장에서 쓰인, 재미있는 정보가 가득하다.

세계 최고의 자연사박물관 가운데 하나인 영국 자연사박물관은 자신들이 쌓아온 각양각색의 사료와 지식을 바탕으로, 동물들에 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글과 그림을 곁들여 동물들이 보는 신문인 '애니멀 타임스'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 동물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이 동물들의 시선에서 쓰여, 독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한국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어린이 박물관인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이강환 관장의 감수를 통해 책의 신뢰도를 한층 더 높였다.
목록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이채빈
연락처 :
051-519-5624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